보도자료

안녕하세요. 청춘핫도그입니다.
청춘핫도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의 전통 수제 찹쌀 핫도그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핫도그 전문점입니다.

제목 청춘핫도그, 2년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일자 2018-09-06

청춘핫도그, 2년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입력:2018-09-06 10:28:40




[공유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수제쌀핫도그 전문점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직접투표(온라인/모바일, 1:1전화설문)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브랜드를 시상하는 어워드로,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올해 16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브랜드 행사이다.

청춘핫도그 측은 브랜드를 런칭한 작년에 이어, 지속적으로 ‘핫도그 부문 -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고 보고 있으며, 지속 수상한 부분에 대해 청춘핫도그 브랜드가 소비자의 마음 속에 명실상부한 ‘핫도그 1위 브랜드’로 각인 되었다는 시그널로 해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청춘핫도그 관계자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 핫도그 브랜드로써 소비자의 머릿속에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타코야키 풍미핫도그, 피자·까르보나라 핫도그 및 볼케이노, 핫벤져스 핫도그 등 다양하게 기획된 신제품군들이 제 역할을 하며 활약해준 덕분인 것 같다. 청춘핫도그는 앞으로도 청춘핫도그만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시그니쳐 상품을 개발해 ‘청춘핫도그는 뭔가 다르다. 새롭다. 특별하다’는 타이틀을 쟁취해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덧붙여, “아무리 좋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하더라도,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님들께 청춘의 맛과 서비스를 선사해주신 전국 가맹점주님들이 계시지 않았다면, 또한 청춘매장에 방문 이러한 제품들을 맛보고 평가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없었다면 결코 이 상을 수상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전국의 청춘 가맹점주들 및 청춘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에 거듭 감사를 전했다.

청춘핫도그는 2년연속 수상의 기쁨을 나누는 의미에서 소비자 경품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10월 중에는 또 하나의 청춘핫도그만의 유니크한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며 막바지 작업 중이라는 소식이다.

한편, 청춘핫도그는 국내에 이어 현재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9월 중에는 일본 동경점에 이어 오사카에도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차미혜 기자 news@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