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녕하세요. 청춘핫도그입니다.
청춘핫도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의 전통 수제 찹쌀 핫도그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핫도그 전문점입니다.

제목 [창업이슈] 청춘감성핫도그, 가맹계약 80개 체결... ‘20cm 더블치즈핫도그’ 출시
작성일자 2017-04-26


[창업이슈] 청춘감성핫도그, 가맹계약 80개 체결… ‘20cm 더블치즈핫도그’ 출시

박철 미래한국 기자 l 승인 2017.04.18 l 수정 2017.04.18 10:14

박철 미래한국 기자  futurenews@nate.com
최근 외식업 시장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핫도그’다.
핫도그는 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큰 호불호없이 사랑 받아 온 ‘국민 간식’이다. 게다가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 불경기에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가맹계약 80개를 돌파하며 무서운 속도로 가맹점수를 늘려나가고 있는 핫도그 프랜차이즈 업체 ‘청춘감성핫도그’의 인기 역시 이를 반증한다. 올해 초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FC 체인 사업에 힘을 쏟고 있는 해당 업체는 찹쌀 등의 건강한 재료가 첨가된 수제 반죽을 2시간 발효 숙성해 만든 정직한 핫도그 판매를 지향한다.
 
청춘감성핫도그는 소시지에 빵을 입힌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핫도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라면땅 핫도그, 감성핫도그(포테이토) 등이 그 예인데, 최근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두 메뉴를 조합한 신메뉴인 ‘20cm 더블치즈핫도그’를 추가로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0cm 더블치즈핫도그는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인 모짜렐라 핫도그와 체다치즈 핫도그를 더한 메뉴로, 체다치즈를 감은 소시지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로 올려 길이도 늘이고 맛도 업그레이드시켰다.
청춘감성핫도그 관계자는 “얼마 전 새롭게 출시된 20cm 더블치즈핫도그는 타 메뉴들에 비해 다소 높은 메뉴임에도 각 가맹점 매장에서 매출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효자 아이템”이라며, “향후에도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점주님들의 매출 확대를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청춘감성핫도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