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녕하세요. 청춘핫도그입니다.
청춘핫도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의 전통 수제 찹쌀 핫도그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핫도그 전문점입니다.

제목 뜨거운 ‘핫도그’ 창업 시장…청춘핫도그 50개 가맹 계약 돌파
작성일자 2017-03-28

뜨거운 ‘핫도그’ 창업 시장…청춘핫도그 50개 가맹 계약 돌파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3-16 17:02 송고




© News1
장기화되고 있는 불경기로 소비자들의 ‘지갑 열기’는 갈수록 어려워졌다고 하지만, 그럼에도 틈새 시장을 공략해 창업에 성공하는 사례는 늘 있어 왔다. 특히 최근 붐을 일으키고 있는 ‘핫도그’의 경우 몇 달 새 전국 곳곳에 매장이 오픈, 핫도그를 먹기 위해 줄을 서는 장면이 연출되는 등 창업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핫도그는 ‘국민 간식’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오래 전부터 사랑을 받아 온 음식이다. 저렴한 가격, 먹기 편한 모양새, 포만감, 맛 등 거의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특히 불경기로 지갑 사정이 넉넉치 못한 서민들에게는 이만한 간식 거리가 없다.

이에 최근 다양한 핫도그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하며 손님몰이를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건 ‘청춘쌀핫도그’이다. 해당 업체는 최근 가맹 계약을 50곳 이상 체결하며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청춘의 감성으로 열정을 담아 정직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수제 쌀 핫도그’를 표방하는 청춘쌀핫도그는 기존의 밀가루 반죽 토대의 퍽퍽한 핫도그에서 탈피, 35가지 재료로 만든 100% 수제 반죽에 찹쌀을 첨가하고 매일 아침 120분간 발효·숙성시켜 보다 쫄깃하고 바삭거리는 식감을 만들어냈다.

또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 20cm 더블치즈핫도그, 라면땅 핫도그 등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한옥과 화이트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도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청춘쌀핫도그 관계자는 “이름에서도 볼 수 있듯 옛 감성으로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추억의 핫도그’를 만들자는 목표로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업계 최저 수준의 비용으로 가맹점 오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슈퍼바이저부, 메뉴개발부, 디자인부, 물류부 등을 운영해 보다 체계적으로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으며, 100평 규모의 자체 물류 창고를 용인에 보유하고 있어 원가 수준의 물류 공급이 가능하다.

청춘쌀핫도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첨부파일